의학·과학 건강

대웅제약, 우루사 캡슐맨 '길거리 해독' 캠페인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5.07 13:47

수정 2015.05.07 13:47

대웅제약은 7일 우루사 캡슐맨이 시민들의 생활 독(미세먼지 등)을 닦아주는 '길거리 해독' 캠페인을 광화문에서 진행했다.
대웅제약은 7일 우루사 캡슐맨이 시민들의 생활 독(미세먼지 등)을 닦아주는 '길거리 해독' 캠페인을 광화문에서 진행했다.

우루사 '캡슐맨'이 광화문에 등장한다.

대웅제약은 7일 우루사 캡슐맨이 시민들의 생활 독(미세먼지 등)을 닦아주는 '길거리 해독'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미세먼지, 화학물질, 스트레스 등 생활 속 독소에 노출된 사람들에게 생활 해독의 중요성을 전달하고 간의 해독기능을 돕는 우루사 주성분 UDCA(우루소데옥시콜산)의 효능을 쉽게 알리기 위해 준비됐다. 우루사 캡슐맨은 광화문 일대를 돌아다니며 지나가는 시민들의 옷에 묻은 먼지를 닦아주고 생활 해독의 중요성과 간의 해독작용을 돕는 UDCA에 대해 알릴 계획이다. 대웅제약은 향후에도 우루사와 함께하는 '해독 캠페인'을 통해 간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할 방침이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동해 가스전 탐사, 여러분의 생각은?

동해 포항 앞바다 수심 2km 심해에 매장되어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140억 배럴의 석유·가스전을 찾는 탐사 프로젝트였던 '대왕 고래' 프로젝트가 첫 시추만에 실패했습니다. 총 7개의 유망구조 (석유나 가스가 나올 가능성이 높은 지층 구조) 중 6개의 유망구조가 남은 상황에 대한 후속 탐사를 이어가겠다는 정부의 입장에 대해 여러 가지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왕 고래 프로젝트'와 동해 가스전의 추가 탐사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투표기간 : 2025-02-11 ~ 2025-02-25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