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창립 20주년 메디칼드림, 안마의자 및 마사지기 최대 60% 할인 판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5.12 12:59

수정 2015.05.12 13:06

요화학분석기 장착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요화학분석기 장착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국산 헬스케어로봇 안마의자 및 U-헬스의료기기 연구개발 제조업체 ㈜메디칼드림(구 대경산업)이 15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한달 동안 직영 전시장 및 상담센타를 통해 안마의자 (마사지체어) 및 마사지기(안마기), 요화학분석기, 족욕기등 메디칼드림 제품의 할인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최대 60%까지 할인헤택이 지원되는 이번 행사는 무역센타 서울사무소 및 원주, 동탄, 하남전시장에서 체험행사까지 겸하게 되며, 전시장 방문고객은 직원을 통해 자세한 제품안내를 받으며

한정 수량 전시·리퍼상품의 추가 할인제품 구매기회까지 갖게 돤다

메디칼드림 관계자는 "10년간 고객의 사랑을 받고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는 메디칼드림 안마의자의 보상 교체구매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그동안 계속적으로 보상판매를 요청하는 고객님들의 성원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국산 안마의자의 자존심으로 평가 받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하는 메디칼드림은 '대통령표창', '발명의 날 산업포장',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한 바 있으며, 43건의 제품발명특허를 포함한 200여건의 산업재산권 등록 및 출원을 통한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다.
이와 같은 기술력과 전국적인 A/S망이 20년간 고객의 사랑을 받고 유지한 원동력이다.

특히 조달우수제품이자 CE인증 및 CFDA인증 등 해외수출 관련 인증을 받은 요화학분석기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의료기기로 당뇨, 췌장질환(췌장암, 췌장염), 간질환, 신장질환 등 27가지의 의심되는 질환을 간단한 소변검사를 통해 짧은 시간, 10가지 검사항목으로 예측할 수 있는 발명특허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다.


한편, 이규대 메디칼드림 대표는 지난 2월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회장으로 선임되어 이노비즈협회가 글로벌 해외시장개척에 있어 기술혁신단체의 대표격으로 앞장설 수 있도록 활동하고 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