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남성 건강기능식품 블랙포스마카 17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5.05.15 14:38

수정 2015.05.15 14:38

남성 건강기능식품 블랙포스마카 17일 롯데홈쇼핑 첫 런칭

㈜이스터비엔에프(대표 이준우)가 페루산 블랙마카가 함유된 마카젤라틴화분말을 주원료로 하는 남성 건강기능식품 블랙포스마카를 국내 홈쇼핑에 선을 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서 17일 일요일 오전 7시 35분 첫 런칭하는 블랙포스마카 제품은 윤영미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진행된다.

그 동안 남자한테 좋다 하면 안전성이나 소재는 뒷전으로 이것저것 찾던 추세에서 요새는 품격을 지키면서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들을 선호하는 추세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실제 마카를 주원료로 하는 블랙포스마카 출시 소식이 알려지면서 13일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스터비엔에프 관계자는 "블랙포스마카는 국내 유일하게 건강기능식품원료로 개별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정자 운동성 개선에 도움을 줄수 있으며 아연도 함유돼 있어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도움을 준다"면서 "L-아르기닌, 옥타코사놀, 마늘 추출분말, 동결건조 로얄제리 분말, 비타민B2, 비타민B12, 엽산 등이 포함돼 있다"고 밝혔다.


페루산 블랙마카가 함유된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인 마카젤라틴화 분말의 안전성에 대한 중앙대병원 비뇨기과 김세철 교수의 2010년 연구결과에 따르면 혈압, 맥박, 혈액검사, 간기능검사(GOP, GPT), 혈당검사, 혈중 콜레스테롤치, 신장기능검사 등 9종 15항목의 안전성 검사 결과 안전성이 확인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블랙마카포스는 주 원료인 마카젤라틴화 분말로 중앙대병원 IRB승인과 인체임상시험을 완료하였고 전남대와 충북대를 통해 2차례의 동물실험,생식발생독성테스트를 통해서 기능성과 안전성이 검증됐다.

한편, 블랙포스마카는 소정제로 물과 함께 섭취한다.
마카젤라틴화 분말 1일 총 5g (하루 2포), 4주 분과 8주 분으로 구분돼 있다.courage@fnnews.com 전용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