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강은 아이들이 짧은 기간 동안 밀도 있는 학습을 통해 영어 학습능력을 보다 효율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각 학당에서 개별로 진행되며, '파닉스', '고학년 문법 특강' 등 연령 및 학습 수준에 따른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학습자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쌓고 지속시킬 수 있도록 잉글리시 댄스, 무비타임, 마켓데이, 펀앤플레이(Fun&Play) 등 액티비티도 함께 구성했다.
일부 학당에서는 오전 시간을 활용해 영어실력의 기초를 다지고, 영역별 학습능력을 강화 할 수 있도록 '리스닝&스피킹', '리딩&라이팅'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영어 여름 캠프' 프로그램도 제공해 학습 프로그램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강남, 목동, 서대문, 북분당, 익산, 청주, 대구수성 SLP 등 전국의 SLP 학당에서 오는 7월 하순부터 개별로 진행하며, 희망하는 학생들은 사전 상담 및 레벨테스트 후 참여할 수 있다. 수강 과목의 경우 각자의 영어실력과 선호하는 테마에 따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강SLP홈페이지(www.slp.ac.kr) 내 각 지역학당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각 학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