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edm유학센터, 조기유학 컨설팅 기획전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2.07 10:32

수정 2016.02.07 10:32

edm유학센터는 국내외 전문가의 심층컨설팅과 테스트를 통해 자녀의 조기유학 적합성을 판단한 후 개인별 최적의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찾도록 도와주는 '조기유학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자녀의 성향 및 적성을 고려하지 않은 무분별한 조기유학으로 현지문화 및 학교생활에 부적응하는 사례를 줄이고, 학업은 물론 인성과 잠재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성공적인 조기유학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edm유학센터는 조기유학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학부모 및 학생들을 위해 국내외 해외조기유학 전문 컨설팅 팀이 컨설팅부터 출국 이후 관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도움을 주고 있다.


무조건적인 조기유학을 권유하는 것이 아닌 조기유학 목적부터 가치관 및 적성, 학교 생활기록부까지 세심하게 분석 한 후 국가별 입학진단테스트를 실시해 자녀에게 가장 알맞은 국가와 학교타입 등 전체적인 플랜을 설정한다. 심층적인 분석을 위해 영국, 미국, 캐나다 지원 시 필요한 10만원 상당의 영어 및 수학 진단 테스트를 무료로 진행 중이다.


조기유학 기획전에 대한 상세사항 확인 및 무료 입학진단 테스트 신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 및 강남 조기유학팀 문의전화(02-562-1278)를 통해 가능하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