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게임

NHN엔터, 온가족이 함께하는 '위패밀리' 행사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5.16 17:17

수정 2016.05.16 17:17

경기 성남 판교에 위치한 NHN엔터테인먼트 플레이뮤지엄 사옥에서 지난 14일 제3회 '위패밀리' 행사가 열린 가운데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해 행사를 즐겼다.
경기 성남 판교에 위치한 NHN엔터테인먼트 플레이뮤지엄 사옥에서 지난 14일 제3회 '위패밀리' 행사가 열린 가운데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해 행사를 즐겼다.

NHN엔터테인먼트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규모 직원 가족 초청 행사인 '위패밀리(We Family)'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위패밀리'는 직원 및 가족들을 경기도 판교 사옥인 '플레이뮤지엄'으로 초청,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NHN엔터의 대표 직원만족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부터 시작,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14일을 시작으로 21일, 28일 총 3회에 걸쳐 진행하게 된다. 가족 포함 약 3800여명이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는 작년보다 더 알찬 프로그램으로 직원들을 반겼다.

부모님을 위한 힐링 마사지를 비롯, 자녀를 위한 과자집 만들기와 구연동화 극장은 물론 연날리기 체험과 가드닝 클래스, 샌드애니메이션 공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사옥 곳곳에서 열렸다.

전문 사진작가를 초빙, 사내 스튜디오를 활용한 포토존에서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도 매년 열리는데, 올해 역시 사전 예약이 조기에 마감되는 등 '위패밀리' 행사 중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플레이뮤지엄 1층 로비에는 대형 블록놀이터, 10층 가든정원에는 친환경 모래놀이터가 자리를 잡았고, 지하1층에 위치한 식당 겸 카페 'PORT629'는 탁구와 농구, 다트게임을 하는 가족들로 시종일관 북적였다.

특히 이번 '위패밀리'는 플레이뮤지엄 입주사는 물론 NHN한국사이버결제와 NHN고도, 1300K 등 14개에 달하는 계열사 직원 및 가족들도 행사에 참여, 직원간 결속력과 소속감을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 가족 지현우씨는 "남편이 일하는 회사는 어떤 곳인지, 어떤 환경에서 일하는지 매우 궁금했었다"며 "이렇게 좋은 날 직원과 가족들을 배려하는 좋은 회사에서 근무하는 모습을 보니 매우 든든하다"고 말했다.

hjkim01@fnnews.com 김학재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