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교육업계, 여름방학 맞이 체험·교재 이벤트 다양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06.21 09:33

수정 2016.06.21 09:33

여름방학을 앞두고 교육기업들이 체험, 강연회 등 야외 행사와 함께 2학기 교재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다음달 체험 행사, 강연회 등이 잇따라 열린다. 시매쓰는 6월 선발한 서포터즈 연산 마스터팀을 대상으로 7월 중 연산 교구 체험의 날을 진행해 학부모 서포터즈 및 자녀를 대상으로 다양한 연산 교구를 활용한 사고력 수학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보드게임과 연산교구 등을 갖고 집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수학적 원리를 깨우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다.

공부혁명대는 여름방학을 맞아 중고생 및 학부모를 위한 공부법 강연회를 연다.
강연은 공부혁명대 윤의정 대표와 송재열 대장이 직접 진행하며 방학 동안 집중 성적 향상을 위한 공부법부터 내신 관리, 비교과 활동, 자기소개서 등 학생부 종합전형을 대비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며 25일과 30일 각각 열린다.

디딤돌은 세계 100대 교육자로 선정된 이광연 한서대 수학과 교수를 초청해 ‘우리 아이 수학력 키우기’를 주제로 29일부터 5개 지역에서 강연회를 진행한다. 이 교수는 2015 개정교육과정 연구원, 제 7차 교육과정 및 2009 개정교육과정 중고등 수학교과서 집필에 참여하고 수학 대중화를 위한 강연 및 관련 저서를 출간한 수학자다. 강연은 29일 부산을 시작으로 7월 1일 대구, 6일 광주, 7일 충청, 8일 서울에서 열린다.

2학기 참고서 사전 이벤트도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좋은책신사고는 6월 중순 초등 2학기 우공비 출간을 앞두고 세트 사전 예약 구매 이벤트를 23일까지 한다.

교재 구매자 전원에게 카카오프렌즈 공부달력을 제공하고 23일까지 우공비 세트 사전 구매자에게는 오답노트, 알림장 등 학습노트 3종을 추가 증정한다.

동아출판은 '차이를 만드는 시간' 수학 2학기 교재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온라인 체험북을 무료 제공한다. 동아출판 홈페이지를 통해 각 학년 별 1단원 1, 2차시를 바로 체험할 수 있게 했으며 문제 풀이 후 바로 정답을 확인하고 해설을 볼 수 있다.
또 차시 수학 2학기 참고서를 사전 구매하면 반창고 등 경품을 증정한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