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화해, 7천만원 상당 화장품 통 크게 쏜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6.12.15 09:15

수정 2016.12.15 09:15

화해, 7천만원 상당 화장품 통 크게 쏜다

국내 1위 화장품 정보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70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증정하는 ‘화해박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버드뷰가 서비스하고 있는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는 다운로드 수 350만, 월간이용자수(MAU) 95만의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앱이다. 국내외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화장품에 관한 270만건 이상의 성분 데이터와 160만건에 달하는 리뷰 정보를 분석해 사용자 개별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데이터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화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비욘드, 에뛰드하우스, 반트 36.5, 마녀공장, 그라운드플랜, 토니모리 등 올 한해 ‘화해’ 사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역대 최대 규모의 ‘화해박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600명의 화해 이용자에 증정되는 이번 ‘화해박스’는 각 브랜드의 신제품과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을 포함해 12만원 상당의 화장품 본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겨울철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컬러의 색조 제품까지 골고루 구성해 ‘화해박스’ 하나로 트렌디한 연말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19일까지 ‘화해’ 앱 이벤트 탭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응모할 수 있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올해 초 ’화해’가 사용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첫 선을 보인 ‘화해박스’ 이벤트가 매번 수십만 명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는 빅 이벤트로 자리잡으면서 어느새 네 번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화해’는 올바른 화장품 정보 제공에 앞장서고 엄선된 좋은 화장품을 사용자에 선보이기 위한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