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은행

DGB대구銀, 창립50주년 기념 사은행사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3.21 14:59

수정 2017.03.21 14:59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이하 대구은행)은 창립 50주년을 기념, DGB금융그룹 계열사 금융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DGB함께한 50년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 사은행사는 대구은행 뿐만 아니라 DGB생명, DGB캐피탈, DGB자산운용사 등 그룹 계열사 이용 고객까지 추첨 범위를 넓혀 지역 대표은행을 넘어 지역대표금융그룹으로 성장,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하는 DGB의 마음을 담았다.

해당 계열사와 상품 종류에 따라 'DGB', '함께한', '50년'의 3가지 행사로 나눠 진행된다. 각 행사별로 최신 가전제품과 함께 신세계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상품권·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을 포함, 봄 나들이에도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기대된다.

'DGB'는 DGB생명과 DGB캐피탈, DGB자산운용 금융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LG전자 트롬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믹서기 등의 상품을 추첨 증정한다.

'함께한'은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는 대구은행의 주력 통장상품 4가지 및 한화 100만원 이상 해외송금 고객,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 등을 대상으로 삼성세탁기,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을 추첨, 제공한다.

'50년'은 대구은행의 DGB동고동락 특별대출, DGB어깨동무 소호대출 등의 대출상품을 이용한 기업고객과 DGB함께 예·적금 신규 가입고객, GREiT 및 그린 V2카드 신규가입 후 50만원 이상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UHD TV, 쌤소나이트 캐리어 등을 추첨 증정한다.


우현수 마케팅붕 대리는 "대구은행 창립 50주년을 맞아 DGB금융그룹 계열사와 함께 준비한 대고객 사은행사에 고객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가까이 더 큰 혜택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