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SSG닷컴, 무빙콘텐츠 '쓱(SSG)력'로 이슈몰이 나선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5.14 06:00

수정 2017.05.14 06:00

지난해 '쓱(SSG)' 캠페인으로 관심을 모았던 신세계 SSG닷컴이 올해는 무빙 컨텐츠 '쓱(SSG)력'으로 다시 한번 이슈몰이에 나선다.

SSG닷컴은 매월 특정기념일에 맞춰 무빙 콘텐츠와 이벤트를 알리는 '쓱(SSG)력'을 프로모션한다고 14일 밝혔다. '쓱(SSG)력'은 SSG닷컴의 '쓱(SSG)'과 달력의 '력(曆)', 힘 '력(力)'을 합힌 의미로 발명의 날, 세계 춤의 날 등 매달 하루씩 특정기념일에 맞춰 공유와 공효진을 모델로 한 움직이는 촬영 컷인 무빙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가령 발명의 날에는 발을 위한 명품신발, 춤의 날에는 고래도 춤추게 하는 할인 상품 등을 소개하는 것으로, 언어유희와 위트를 살려 누구나 기분좋게 쇼핑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다. 실제로 발명의 날인 오는 19일에는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누구나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고 SSG닷컴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콘텐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닷컴 김예철 상무는 "쓱(SSG)력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고급스러우면서도 위트있는 콘텐츠를 통해 지난해 '쓱(SSG)'캠페인 못지않은 큰 파급력을 지닌 캠페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sk@fnnews.com 홍석근 기자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fnSurvey

반도체 산업, 주52근무제 예외되나?

반도체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반도체특별법'에는 반도체 업종에 한해 주 52시간 근무제를 예외로 하자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제 집단마다 의견이 갈려 아직까지 반도체특별법이 국회를 통과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경영계에서는 근무 시간 규제를 없애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노동계에서는 이를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주 52시간 근무제에서 반도체 산업을 예외로 규정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투표기간 : 2025-02-11 ~ 2025-02-25 투표하러 가기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