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가발전문기업 하이모와 하이모의 프리미엄 여성 가발 브랜드 하이모레이디가 가발 제품을 미리 써보고 구매할 수 있는 ‘2017 하이모 무료 체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5일 하이모에 따르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헤어 스타일 변신에 도전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스타일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페스티벌은 아직 가발을 경험해보지 못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년에 한 번 진행된다.
하이모에서는 탈모 부위나 정도에 맞게 제작된 맞춤 부분가발을 10일 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일부 제품은 제외되며, 다음달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하이모레이디에서는 기성 가발 제품을 3일간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하이모 가발 제품을 써보지 않은 모든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및 직영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 후에는 보증금 30만원을 예치하고 해당 제품을 약정 기간동안 착용해본 후 최종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탈모인은 물론 스타일링 제약으로 고민하던 많은 고객들이 선뜻 시도하지 못했던 가발의 편의성과 장점을 직접 경험해 보고, 외모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모는 지난 달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을 돕기 위한 ‘하이모 쿨 썸머(Cool Summer)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하이모 쿨 썸머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헤어스타일 연출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기획됐다.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여름용 가발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