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한가위 맞아 '부모님 선물' 이벤트 이어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9.13 09:36

수정 2017.09.13 09:36

/사진=하이모
/사진=하이모

추석을 맞이하며 '부모님 선물'로 판매될 제품들에 대한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추석을 맞아 하이모 구매고객에게 하이생 모락모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일까지 전국 하이모와 하이모 레이디 매장에서 당일 200만원 이상 결제 시, 9만8000원 상당의 하이생 모락모락 90포 1세트를 증정한다. 하이생은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로, 자체 복합 발효 기술 연구개발을 통해 국내산 미강과 현미를 4:6의 비율로 혼합 발효 시킨 곡류효소 함유식품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하이생 모락모락은 비타민 B6와 아연을 비롯해 검정콩분말, L-시스틴 등을 함유하여 단백질 보충과 영양증진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가을은 탈모의 계절이라고 할 만큼 탈모로 인한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이다. 이럴 때 일수록 적극적인 관리를 통해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외모 자신감을 되찾는 것이 필요하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하이모를 통해 외모 자신감을 찾고, 하이생을 통해 속을 다스림으로써 안팎으로 활력 넘치는 추석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낙(Phonak) 보청기 수지센터는 오픈 기념 및 추석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4일까지 포낙 보청기 수지센터에서 진행된다.
센터를 방문한 분들에게는 특별 할인 가격에 제품 구매는 물론,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보청기 양쪽을 모두 구매할 경우 큰 폭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수지센터를 운영하는 이화영 원장은 “난청인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누구나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 포낙 보청기 수지센터의 비전”이라며 “최신 기술과 장비를 갖춰 청력 상담과 검사 프로세스의 혁신을 이루는 한편, 청각학 강의와 수많은 실습을 거쳐 보유한 다양한 사례와 연구를 토대로 난청을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지속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