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오크우드 프리미어호텔, 온라인/모바일 실시간 예약시스템 오픈

박신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09.21 09:09

수정 2017.09.21 09:09

오크우드 프리미어호텔, 온라인/모바일 실시간 예약시스템 오픈
오크우드 프리미어호텔, 온라인/모바일 실시간 예약시스템 오픈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이 고객들의 예약 편의를 위해 온라인/모바일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시작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는 20일부터 본격 운영되는 온라인/모바일 다이렉트 예약시스템을 통해 복잡했던 호텔 예약 과정을 단축하고 편의성을 크게 높혔다고 밝혔다.

실시간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더 이상 일일히 정보를 확인할 필요도, 전화대기로 시간을 낭비할 필요도 없이 원하는 상품을 한눈에 확인한 후 클릭 몇번으로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다.

단 4번의 클릭으로 검색부터 예약 확정까지 한번에 되는 오크우드 실시간 예약시스템은 복잡한 예약 단계 및 패키지 상품 확인이 어려웠던 기존 예약시스템의 불편함을 보완하기 위해 탄생했다. 이와 더불어 최근 모바일을 통한 국내 호텔예약이 급증함에따라 ‘엄지족’을 잡기위해 모바일 최적화 및 전용 패키지를 기획했다.

예약시스템을 이용하면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전 객실을 특별가(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객실 패키지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객실 타입 별 실시간 요금 및 날짜별 예약 가능여부 등을 한번에 알 수 있다. 예약 완료 후에는 예약 확인 문자와 이메일이 발송되며, 전화로 예약을 취소해야하는 부담없이 간편한 취소 또한 가능하다.

예약 시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고객 기본 정보만 입력해 놓으면 재방문 시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온라인/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는 오크우드만의 차별화된 패키지 상품은 구성과 가격면에서 모두 가성비 최고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매 월마다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시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웰컴드링크, 기프트 증정, 조식 1+1 등 다양한 ‘이 달의 혜택’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오픈 이벤트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센터는 예약시스템을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웰컴드링크 2잔을 제공하며, 선착순 예약고객 30명에게는 간식을 가득 담은 오크우드 에코백을 제공한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