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제품은 ‘단풍 자수 솔리드 풀오버’와 ‘단풍 자수 사파리’ 2종이다. 먼저 ‘낙엽 자수 솔리드 풀오버’는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가슴 중앙에는 로고와 단풍 모양 자수를 장식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옷깃과 소매, 밑단에 골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멋이 돋보인다. 특히 소매 부분에 단추를 더해 포인트를 주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단색 색상이기 때문에 어떤 하의와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일상생활에서도 간편하게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하다.
‘단풍 자수 사파리’는 요즘 같은 간절기에 편하게 입기 좋은 여성용 아우터 제품이다. 넓은 주머니가 양 옆에 각각 2개씩 배치돼 있다. 탈착 형식의 모자로 실용성이 좋다. 우측 가슴 상단과 좌측 주머니에 로고와 단풍 자수로 포인트를 주었다. 허리는 잘록하게, 밑단은 자연스럽게 퍼지도록 디자인해 몸매 라인을 잡아 준다. ‘단풍 자수 솔리드 풀오버’는 화이트와 와인, ‘단풍 자수 사파리’는 카키와 네이비 각각 두 가지 컬러다.
벤제프 관계자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단풍 자수로 포인트를 준 여성 풀오버와 아우터 제품을 출시했다”며 “깔끔한 디자인에 아기자기한 장식으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 했기 때문에 누구나 잘 어울리는 가을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