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유진기업 홈데이, 롯데고양점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0.19 10:23

수정 2017.10.19 10:23

롯데고양점 매장 전경 /사진=유진기업
롯데고양점 매장 전경 /사진=유진기업

유진기업의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 홈데이가 경기 고양시 덕양구에 3호점인 롯데고양점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여는 홈데이 롯데고양점은 같은 날 오픈하는 이케아 고양점과 한 건물에 위치하며, 롯데 아울렛 입점매장 중 가장 넓은 영업면적인 약 1,000㎡ 규모로 1층에 들어선다.

40여년간 건설 분야에서 노하우를 축적한 유진기업은 지난 해 홈데이 1호점인 목동점을 론칭한데 이어 올해 9월에는 연면적 2200㎡의 잠실점을 연달아 오픈했다. 롯데고양점을 거점으로 수도권 북부 지역 공략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유진기업은 홈데이 바로 윗층에 이케아가 들어서면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고객들은 매장 1층 홈데이에서 홈인테리어 전문가들과 일대일 맞춤형 상담 및 300여개 브랜드 자재들을 직접 살펴볼 수 있고, 2, 3층에 위치한 이케아에서 집을 단장하는데 필요한 가구나 인테리어 소품 등의 홈퍼니싱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홈데이 롯데고양점은 오픈을 기념해 유명 브랜드 주방가구 대전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가성비가 뛰어난 중소기업 제품들로 꾸며진 주방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유진기업 관계자는 “홈데이 롯데고양점 오픈으로 기존의 목동점, 잠실점과 함께 서울과 수도권을 아우를 수 있게 지역 커버리지를 확장하였다”면서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는 등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홈 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로 자리잡겠다”고 밝혔다.

한편 홈데이는 서울 송파구에 지난 8월 말 2호점인 잠실점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 홈데이 잠실점은 서울 송파구 삼전동에 위치해 있으며, 연면적 2200㎡에 지상 7층 규모로 300여 개 이상의 브랜드를 취급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전문 초대형 매장이다.


유진기업은 지난 해 9월 홈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인 홈데이 1호점(목동점)을 론칭한데 이어 지난 6월에는 20∙30평형대 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데이원을 오픈하기도 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