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디지털 컨설팅 전문 기업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창립 20주년 행사 개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1.24 09:51

수정 2017.11.24 09:51

디지털 컨설팅 전문 기업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창립 20주년 행사 개최

지난 20일, 디지털 컨설팅 전문 기업 ㈜플립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이병하)가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잠원동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개최했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이병하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20주년을 맞이한 지금, 어떻게 하면 회사를 보다 젊게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직원 여러분들의 젊은 에너지를 모아서 플립이 제2의 성장을 도모하는, 젊은 플립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여기 계신 모든 분의 노력과 헌신으로 회사가 지금까지 건실하게 성장해오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근속 6주년, 10주년 대상자에 대한 장기 근속 포상 수여식도 함께 진행됐다. 6년 근속자(▲ 박은경, 이상화, 전상돈, 정현미, 박명서, 이영수(이상 팀장), 신재웅, 이경일, 신승연, 김지연(이상 수석), 정덕영(이상 책임) 등 총 11명에게는 장기 근속 기념 반지를 증정했다.
또한 근속 10주년 대상자(▲ 박정문 그룹장, 남상규 CD 등 총 2명)들에게는 표창장과 함께 30일 유급휴가와 소정의 여행경비가 부상으로 수여됐다.

근속 6주년 포상자 전상돈 팀장은 “그동안 좋은 일도, 힘든 일도 많았지만 인연을 계속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무엇보다도 회사와 동료들의 배려가 가장 큰 힘이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오래 번창해서 동료들과 함께 좋은 경험을 꾸준히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근속 10주년 포상자 웹서비스그룹 박정문 그룹장은 “개인적으로 성장통이 없지는 않았지만 회사가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은 참 보람 있는 경험이었다”며 “동료들과 따뜻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삼성전자, 이케아, 타이틀리스트, 고어코리아 등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e-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컨설팅을 비롯해 디지털 서비스 구축 및 운영을 수행하고 있다.
특히 IBK기업은행, 씨티은행, KB금융그룹, 한국투자증권 등 주요 금융사의 핀테크 구축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