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뷰티

넥스젠바이오텍, 미스트 안개가인의 완결판 THE MIST 안개가인® 출시 앞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7.12.12 09:49

수정 2017.12.12 13:19

넥스젠바이오텍, 미스트 안개가인의 완결판 THE MIST 안개가인® 출시 앞둬

주름개선, 재생, 미백, 탄력, 보습효과우수한 Hi-Fi® 브랜드

바이오 연구 개발 전문기업 ㈜넥스젠바이오텍(대표 이선교)이 미스트 안개가인의 완결판인 THE MIST 안개가인®을 출시한다.

2012년 미스트 안개가인의 포뮬라를 개발한 넥스젠바이오텍은 꾸준하고 지속적인 제품 개선을 통해 THE MIST 안개가인®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THE MIST 안개가인®은 넥스젠바이오텍이 자체 생산 및 개발한 3가지의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보툴리늄 하이브리드 단백질, 전갈독 하이브리드 단백질, 거미독 하이브리드 단백질이 그것으로 모두 특허등록을 통해 피부재생 및 미백효과가 우수함을 인정받았으며, 국제 화장품 원료집에도 등재되어 있다.

특히 THE MIST 안개가인®은 유전공학 기술로 개발한 엔지니어드 보툴리늄 하이브리드 단백질(engineered BTALE)를 바탕으로 전갈독 하이브리드 단백질, 거미독 하이브리드 단백질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주름 개선 및 재생효과와 미백, 탄력, 보습효과가 우수한 스프레이형 미스트 제품이다.


더불어 THE MIST 안개가인®은 넥스젠바이오텍의 유전공학 기술의 집약체라 할 수 있는 Hi-Fi ®(High-Fidelity) 브랜드이자 All-Mighty 제품이다.


한편 이 외에도 넥스젠바이오텍의 특허 등록된 재조합 단백질은 스킨케어는 물론 의약품 개발을 위한 임상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내열성이 우수한 신소재 재조합 단백질원료를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방부제 멸균 화장품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넥스젠바이오텍은 매년 약 50여 가지 이상의 재조합 하이브리드 단백질을 개발하는 전문기업으로 2016 세계 최초로 해파리-인간간의 하이브리드 단백질 개발과 거미독 단백질의 대량생산에 성공하여 특허를 취득했으며, 2016 대한민국우수특허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