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컨설팅 그룹 ㈜플립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이병하)는 ‘웹어워드’, ‘스마트앱어워드’, ‘&어워드’, ‘WMA Mobile Web Award 2017’ 등 총 4개 어워드에서 12개상에 이르는 수상 소식을 전했다.
우수한 성과를 이룬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웹어워드’에서 플립커뮤니케이션즈는 총 5개상에 달하는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가 제작한 ‘KB금융그룹 홈페이지’는 웹접근성 이노베이션대상, ‘KB손해보험 홈페이지’는 손해보험 분야 대상을 각각 수상하며. ‘웹어워드 10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유의미한 기록을 남겼다. 또한 ‘IBK기업은행’과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는 은행 분야 최우수상을, ‘한화생명보험 홈페이지’는 생명보험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외 ‘&Award’에서도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가 Banking & Capital 분야 Grand Prix를 수상하며 금융권 프로젝트에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스마트앱어워드’에서도 3개상 수상을 기록했다. ‘한국씨티은행 모바일 앱’이 은행 분야 대상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멤버십 앱’이 브랜드/쇼핑 부문 고객서비스 분야 대상을 수상했으며, ‘삼성디스플레이솔루션즈 컨피규레이터’가 정보서비스 부문 전문정보 분야 대상을 수상해 모바일 서비스 구축에 있어서도 꾸준한 강세를 보였다.
2017년에는 해외 어워드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WEB MARKETING ASSOCIATION’이 주최하는 글로벌 어워드인 ‘WMA Mobile Web Award 2017’에서 ‘삼성디스플레이솔루션즈 컨피규레이터’는 Best Electronics 및 Best Manufacturing Mobile Application으로 2개 부문 선정, ‘삼성디스플레이솔루션즈 반응형 웹’은 Outstanding Mobile Website로 선정됐다.
플립커뮤니케이션즈 이병하 대표이사는 “플립이 20주년을 맞이한 2017년에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스무 해를 지나며 얻은 소중한 ‘경험’과 스무 살 청춘 같은 ‘젊음’의 조화를 통해 더욱 혁신적인 결과물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