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다가오는 봄, 일본 벚꽃명소 가볼까

한영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03 13:42

수정 2018.03.03 13:42

/사진=트립닷컴
/사진=트립닷컴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벚꽃여행 시즌을 맞이해 오는 5월 31일까지 모바일 앱 결제 고객을 위한 일본 호텔 장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5월까지 이어지는 일본의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벚꽃명소로 유명한 도쿄, 오사카, 교토, 나고야, 시즈오카, 후쿠오카 등 21개 도시의 인기 호텔들을 엄선해 즉시 적용 가능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대표적인 숙박 시설로는 국내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호텔 마이스테이 우에노 이스트 △쉐라톤 그랜드 도쿄 베이 호텔 △힐튼 도쿄 △콘래드 오사카 △쿄토 도큐 호텔 △킨토나케 등 합리적 가격대의 가성비 높은 호텔부터 글로벌 호텔 체인, 그리고 프라이빗 온천 시설을 제공하는 럭셔리 료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트립닷컴은 모바일 앱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제 가격에 따라 할인율을 차등 적용해 할인코드를 최대 30,000원까지 제공한다.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서 할인코드 아이콘이 적용되어 있는 룸 타입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 푸쉬 알람을 통해 3월 2일 공식 모바일 앱 이용 고객들에게 공지될 예정이며,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트립닷컴 공식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나 모바일 앱의 해당 특가 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일본행 저가항공 노선의 확대로 올 봄에도 일본 벚꽃놀이를 찾는 국내 여행객들이 늘어날 전망”이라며, ”벚꽃시즌을 맞이해 호텔과 항공권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실시해 고객층 확대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립닷컴은 또 다른 벚꽃맞이 프로모션으로 오는 31일까지 일본행 항공권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삿포로 △오키나와 등 일본 주요 노선 항공권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트립닷컴 공식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나 모바일 앱의 해당 특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