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SNS

"페이코에서 내 맞춤 할인 혜택 모아서 알려드려요"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07 15:41

수정 2018.03.07 15:41

관련종목▶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NHN페이코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에서 '맞춤혜택' 코너를 신설한다고 7일 밝혔다.

'페이코'의 맞춤혜택은 개별 이용자가 누릴 수 있는 각종 할인 혜택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코너다. 전월 구매 금액과 건수로 산정되는 'VIP 등급별 프로모션' 혜택과 '페이코'와 손잡고 펼치는 각종 가맹점 할인혜택을 종합해 보여준다. 이용자는 이 곳에서 각종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가 맞춤헤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NHN페이코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가 맞춤헤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NHN페이코는 신학기를 맞아, 대학생과 학부모 등 다양한 '페이코' 이용자에게 유용한 혜택도 마련했다.
3월 한달 간 대학가에 위치한 각종 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음 번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1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학기 도서 구입을 지원하는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8일까지 예스24,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영풍문고,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전체 온라인 서점에서 3000원 이상 페이코 결제 시 500원 할인 혜택을 최대 3회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아이 입학을 앞둔 학부모와 주머니가 가벼운 20대 학생 이용자들이 신학기 준비와 새로운 만남으로 소비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페이코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개학, 개강 시즌을 비롯한 국내 특수 시즌과 소비 패턴을 고려해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유용한 혜택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jjoony@fnnews.com 허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