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부동산114, '이사몰' 제휴 통해 포장이사 가격비교 서비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12 10:20

수정 2018.03.12 10:20

봄 이사철을 맞이했지만 업체마다 포장이사 비용이 제각각인 탓에 이삿짐센터를 이용하려는 소비자들의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런 고민을 덜기 위해 부동산114는 (주)이사몰과 업무 제휴를 통해 포장이사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통상 이사 비용은 기본적으로 이삿짐 양(차량 적재량)과 투입인원, 사다리차 이용유무, 이동거리 등에 따라 산출되지만 명확한 수치가 없어 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이 쉽지 않다.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이사를 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여러 업체의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유리하다.

부동산114, '이사몰' 제휴 통해 포장이사 가격비교 서비스 제공

종합 부동산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동산114는 이사업체 선정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현명한 판단과 결정을 돕기 위해 (주)이사몰과 제휴를 맺고 신뢰성 높고 편리한 견적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전국 700여 이삿짐업체가 입점돼 있는 (주)이사몰은 이사짐센터와 고객을 연결해주는 매칭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이삿짐센터들과의 제휴 과정에서 엄격한 서비스 품질 기준을 확인하고, 지역별 포장이사업체 순위에 따라 등급을 매겨 철저히 관리감독 하기 때문에 이용 만족도가 높다.

부동산 114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의 매물 정보와 생활중개 코너에 들어가면 이사비용과 청소비용 무료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주)이사몰과 유사상호를 내걸고 운영하는 이사견적 업체도 있으므로, 부동산114 플랫폼을 이용하면 혼동없이 포장이사 견적비교 서비스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fact0514@fnnews.com 김용훈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