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파라다이스시티 ‘봄맞이 메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3.12 11:17

수정 2018.03.12 11:17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파라다이스시티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 ‘라쿠’, ‘라스칼라’에서 싱그러운 봄을 알리는 ‘봄맞이 메뉴’를 선보인다.

온더플레이트에서는 환절기 입맛을 돋우는 메뉴 4종을 제공한다. 입안 가득히 퍼지는 두릅의 향이일품인 ‘두릅 인볼티니’와 쫄깃한 식감의 봄철 참숭어에 상큼한 샤프란 소스를 더한 ‘샤프란을 이용한 봄참숭어’를 비롯하여 ‘중국식 냉이스프’와 ‘원추리 볶음’ 등의 중식메뉴도맛볼 수 있다. 온더플레이트는 봄 메뉴와 더불어 화이트데이 칵테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식당 ‘라쿠’ 역시 봄철 재료를 활용해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다. 도다리와 쑥을 넣어 담백하고 시원한 ‘도다리쑥 미니나베’는 보양식역할을 해내며 춘곤증 예방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봄야채와 바라지라시스시’는 적식초를 이용한 샤리에 건표고, 박속을 졸여 섞고 그 위에 4시간 넘게 찐 전복, 간장에 절인마구로, 새우, 대게 살, 바다장어 구이, 연어 알, 우니, 계란 마끼를 얹었다.
여기에 향긋한 봄 야채들을 흩뿌려 오묘하면서도 조화로운 맛을 구현해냈다.


라스칼라는 낭만적인 와인 산지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봄을 담은 ‘고메 트래블링 토스카나’를 선보인다.
토스카나지방의 대중적인 음식인 빠빠뽀모도로, 칼슘과 섬유질이 함유된 병아리콩 스프, 고소한 고트치즈를 채워 넣은 파파르델레 파스타, 과일 향이 풍부한 끼안티 와인소스를 곁들인등심스테이크와 디저트 등으로 구성됐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