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초등영어 스피킹덤, 카카오키즈폰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10 08:36

수정 2018.04.10 08:36

관련종목▶

초등영어 스피킹덤, 카카오키즈폰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스마트 교육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의 초등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스피킹덤이 카카오키즈폰을 제공하는 카카오키즈 자회사 핀플레이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터디맥스는 스피킹덤과 카카오키즈폰을 함께 구성한 ‘올인원 플러스 패키지’를 출시하고 공동으로 광고를 제작, 판매 하는 등 교육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스피킹덤과 카카오키즈폰 모두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최고의 콘텐츠와 기기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만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학부모와 아이 모두를 만족시킬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 스피킹덤 ‘올인원 플러스 패키지’는 ▲무약정 카카오 키즈폰 ▲스피킹덤 2년 6개월 이용권 ▲교재 전권(총 48권)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피킹덤 학습도감, 다이어리 등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키즈폰 통신비 3만원 충전권과 액정보호필름 등 다양한 상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피킹덤과 카카오키즈폰은 ‘올인원 플러스 패키지’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동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두 브랜드가 힘을 합쳐 광고 제작은 물론 서로의 판매채널을 통한 상호 노출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아이들의 학습 흥미를 증대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 공동 콘텐츠 제작 또한 논의 중에 있다.

카카오키즈폰은 국내 최초로 한글 키패드가 탑재된 어린이 전용 휴대전화로 아이들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고려해 제작돼 지난 3월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스피킹덤은 300여명의 원어민과 함께하는 초등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으로 무료체험키트를 통해 적극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녀 영어교육이 고민인 학부모들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우리 아이를 위한 말할 수 있는 ‘진짜 영어 공부 방법’인 스피킹덤과 어린이들을 위한 ‘진짜 키즈폰’ 카카오키즈폰이 만난 의미 있는 컬래버레이션”이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특별히 기획된 ‘올인원 플러스 패키지’는 학부모들의 자녀 영어 교육과 안전에 대한 걱정을 한 번에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yutoo@fnnews.com 최영희 중소기업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