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창업

초기 창업비용 줄여주는 혜택 등 이벤트 풍성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4.20 10:49

수정 2018.04.20 10:49

‘뽕뜨락피자’ 초기 투자비용 줄여주는 혜택 제공 - ‘뽕뜨락피자’가 6월까지 오픈을 하는 가맹점주들에게 가맹비 면제, 교육비 일부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인테리어를 본사가 강제하지 않고 매뉴얼을 준수하는 자체 인테리어도 허용한다. 초기 정착을 위하 가맹점 오픈 후 3개월 동안 밀착 LSM 지원을 통해 조기 매장 안정화를 지원하며, 전문 슈퍼바이저 지원을 통해 매장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돕는다. 현재 ‘뽕뜨락피자’ 소자본 창업을 적극 지원하고, 연 매출 총액 등 매출액을 증대하기 보다는 20% 이상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을 가맹점에서 확보하는 방향의 전략적 가맹점 창업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bhc’ 청년 창업 지원 - ‘bhc’가 지난해 경영 성과를 ‘성과 공유 경영’을 실천한다고 밝혔다. 약 200억 원을 청년 일자리 창출과 가맹점 상생에 투자하기로 했다.
청년 신규 창업 지원에 150억 원을 지원하고, 청년 일자리 해소를 위한 ‘청년 인큐베이팅제 운영’에 20억 원을 투자한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30억 원 규모의 성과 공유 지급을 결정했다.

‘맘스터치’ 펩시 레트로 파티 이벤트 - ‘맘스터치’가 2018.05.26(토) 17시 30분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SJ 쿤스트할레에서 진행하는 펩시 레트로 파티 이벤트를 한다. 맘스터치 버거 세트(펩시 음료 포함) 구매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린 다음, 맘스터치 인증샷 URL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펩시 레트로 파티 입장권(65명, 1인 2매), YDPP 한정판 싸인CD(250명)를 증정한다.

‘두끼’ 4월 25일 오후 2시 창업설명회 - ‘두끼’가 프랜차이즈 시장의 전반적인 창업정보 및 브랜드 소개를 하는 창업설명회를 4월 25일 오후 2시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북정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개최한다.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면 국내외 150개 가맹점을 개설하고, 떡볶이 시장에 새로운 성공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두끼’의 성공 요소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창업설명회 참석 후 가맹점 개설을 하면, 본사 차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계절밥상’ TO-GO 메뉴 출시 - ‘계절밥상’이 브랜드 특유의 맛을 집에서 즐길 수 있는 TO-GO 메뉴를 출시했다.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고, 우릴 싹 누룩으로 숙성한 ‘누룩 숙성 옛날 치킨’(7,900원, 430g), 갓 튀겨내 씹는 맛이 일품인 달콤 간식 ‘가마솥 옛날 도너츠’(4,000원, 참깨 8개와 검은깨 7개)다.
또한 토종 제주 푸른 콩을 더한 돼지양념구이(돼지간장구이, 돼지고추장구이)도 구매할 수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