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은 28일부터 31일까지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6’를 예약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오는 6월 1일 국내 출시를 앞둔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과 11번가를 통해 예약 구매할수 있다. 또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예약 구매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인스탁스 스퀘어 SQ 전용 픽처북’을 받을 기회가 생긴다.
신제품 ‘인스탁스 스퀘어 SQ6’는 정사각형 프레임의 카메라로 브러쉬 골드, 그래파이트 그레이, 펄 화이트, 세가지 컬러가 있다. 카메라 기능도 업그레이드 했다. 자동 노출 조절기능이 있어 어두운 방 또는 야경 촬영 시에도 인물과 배경 모두 밝게 찍을 수 있다. 또한 렌즈 옆 셀피 미러를 통해 셀프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 할 수 있고, 셀피 모드는 셀프 촬영에 가장 이상적인 밝기와 초점 거리로 자동 조절 된다.
촬영방식은 접사모드, 기본 모드, 풍경 모드가 있으며, 여기에 한 장의 필름에 두 개의 이미지가 겹쳐지는 이중노출모드와 사진 밝기 조절 후에도 상대적으로 밝거나 어둡게 조절할 수 있는 밝기조절모드 기능으로 더욱 예술적이고 감각적으로 찍을 수 있다.
또한 카메라 플래시에 오렌지, 퍼플, 그린 색상 필터를 부착해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컬러의필름을 사용한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인스탁스 스퀘어 SQ6’에 사용되는 필름인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 2팩(20매)’과 ‘블랙 색상의 스퀘어 필름’이 함께 출시 되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인스탁스 스퀘어 SQ6의 가격은 16만9000원이며, 오는 6월 1일부터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과 오픈마켓, 종합몰 그리고 소셜커머스를 통해 공식 판매 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스퀘어 SQ6의 일대일 스퀘어 포맷에 다양한 촬영 모드와 색색의 필터를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재미있고 감성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말하며, “스쳐 지나갈 수 있는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을 더 아름답게 간직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