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골프일반

풋조이, 착화감 뛰어난 여성 전용 'FJ에어로플렉스' 골프화 출시

정대균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06.27 15:25

수정 2018.06.27 15:25

풋조이 에어로플렉스 골프화.
풋조이 에어로플렉스 골프화.
FJ(풋조이)가 역대 FJ 여성 골프화 중 가장 유연하고 편안한 골프화인 FJ 에어로플렉스를 출시한다.

이 골프화는 국내 열정적인 여성 골퍼들의 골프화에 대한 피드백을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전세계에서 한국 시장에 가장 먼저 출시된다. 국내 골퍼의 발 모양에 가장 최적화 된 라스트(골프화의 목형)인 ‘컨투어 라스트’를 적용해 골프화의 앞부분이 둥글게 설계되어 발의 움직임이 편하다. 또한 새롭게 개발된 에어로라이트 미드솔이 적용돼 역대 FJ 여성 골프화 중 가장 유연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따라서 라운드 내내 더할나위 없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FJ의 여성용 골프화 중 처음으로 ‘IP1 보아’ 시스템이 적용됐다. 새롭게 개발된 IP1 보아 시스템은 골프화를 조일 때는 오른쪽으로, 풀 때는 왼쪽으로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골퍼의 발에 맞는 디테일한 사이즈 피팅이 가능한 첨단 시스템이다.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방수 멤브레인 레이어를 더해 외부습기를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발등 부분은 클리어 코팅으로 마감돼 흙이나 먼지 등 오염을 방지하며 오염물의 제거가 용이하다.

라이트 그레이, 로즈 핑크, 블루 피쉬, 블랙 컬러의 4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FJ 브랜드스토어 및 FJ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FJ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0만원이다.


golf@fnnews.com 정대균 골프전문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