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의 올해 기대작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이 28일 출시됐다.
'블레이드2'는 '블레이드 for kakao' 후속작으로 그래픽, 연출, 액션 등 전작 강점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몰입감과 긴장감을 높이고 액션 재미를 한층 배가했다.
‘검투사(Gladiator)’, ‘암살자(Assassin)’, ‘마법사(Wizard)’, ‘격투가(Fighter)’ 등 캐릭터 4종이 다른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이용자는 4종을 번갈아 사용하면서 액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전작의 100년 뒤 세상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따라가며 즐기는 ‘모험’, 반격만으로 거대한 적을 상대하는 ‘반격 던전’,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1대1 대전’, 각 4명씩의 이용자가 레드 팀과 블루 팀으로 참여해 특정 지역을 놓고 전투를 펼치는 ‘점령전’, 4명의 이용자가 힘을 합쳐 막강한 몬스터에 도전하는 ‘레이드’ 등 즐길 거리도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다크 크리스탈’ 300개를 제공한다.
출석 이벤트로 ‘보석’과 ‘승급석’ 등을 선물하고 ‘모험’에서 특정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장비 뽑기권’ 등을 제공하며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경우 ‘장비 강화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gogosing@fnnews.com 박소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