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11번가가 7월 한달간 여름 시즌 인기 있는 레저·아웃도어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11번가는 레저·아웃도어 카테고리에서 지금 뜨고 있는 시즌·이슈 상품을 가격 검색할 필요 없이 바로 구입할 수 있는 '쇼핑 프라이드'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가격비교 필요 없이 11번가가 자신 있게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1번가 PC와 모바일앱에서 '최적가 핫딜'을 검색하면 해당 제품 리스트를 한 번에 찾을 수 있다.
이를 위해 11번가는 가격비교사이트 내 인기 상품의 가격을 취합 한 뒤 해당 MD들이 판매자들과 협의 등을 거쳐 11번가에서 일정 기간 최저가 수준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캠핑, 골프, 자전거, 헬스, 요가, 오토바이, 스쿠터 등의 '최적가 핫딜' 제품을 준비했다. 물놀이 시즌을 맞아 물 위에 누워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오맘 아쿠아 워터해먹', 가벼운 네오프렌 소재의 '리버스 구명조끼', 3중 고무링을 사용해 기능성을 강화한 '다이비프로 익스트림 풀페이스 스노쿨링 마스크' 등을 판매한다.
여기에 △초경량 전기 전동킥보드 '에이블유 AU테크 레드윙 전동킥보드' △일본식 구이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가정용 화로인 'GIL 미니화로' △'대쉬크랩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인기 있는 골프용품인 '보이스캐디 T5 시계형 골프 거리측정기' 등도 선보인다.
kim091@fnnews.com 김영권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