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는 오는 8월 5일까지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발굴하고 자금유치를 위한 컨설팅을 지원하는 펀딩 전문가 그룹인 PD(Project Director) 직무 분야 특별 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와디즈는 증권형 크라우드펀딩 시장에서 60% 이상의 독보적인 점유율과 함께 트렌드와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No.1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이다.
창립 이후 매년 대규모 신입공채를 통해 직원을 채용하고 있으며, 코스닥 상장 계획 및 글로벌 진출 등 비즈니스 성장과 확장에 따라 크라우드펀딩 전문가 그룹인 PD 직무 분야 특별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
이번 채용 부문은 리워드(신입) 및 투자금융(신입/경력) PD 두 가지 부문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신청을 받는다. 와디즈 PD(Project Director)는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할 개인·기업 발굴하고 자금 유치 등을 위한 전반적인 컨설팅 활동을 펼치는 전문가를 뜻한다.
특히 투자금융 직무의 경우,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할 기업발굴 및 투자심사, 기업가치 평가, 기대수익률 산정 등의 업무도 담당하게 된다.
와디즈 이희용 PD는 “누군가 '성장'에 대한 답을 찾고 있거나, 지루하고 반복적인 일상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면 과감하게 도전하라고 응원하고 싶다”며, “오랜 경력자도 아니었고 전문 지식도 부족한 신입이었지만, 와디즈 안에서 목표에 도전하며 '성장'해 온 경험은 누구에게나 성장의 기회가 존재함을 보여주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와디즈 신혜성 대표는 “와디즈는 향후 블록체인 등 미래 사업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 등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비전을 갖고 성장해 나가는 기업”이라며 “와디즈와 함께 새로운 금융 문화와 시대를 만들어 나갈 도전적인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와디즈는 이번 지원자들을 위한 채용 설명회를 오는 8월 1일 오후 7시부터 와디즈 본사에서 진행한다. 7월 31일까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가능하며 채용 직무 소개 및 현직자 특강, 소그룹 멘토링으로 이루어진다
yutoo@fnnews.com 최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