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신예 걸그룹 메이위시(Maywish)의 데뷔곡 헬로(Hello) 발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0.17 12:03

수정 2018.10.17 12:23

신예 걸그룹 메이위시(Maywish)의 데뷔곡 헬로(Hello) 발매

신예 걸그룹 Maywish의 데뷔곡인 (Hello)가 오늘 각종 국내외 음원사이트에 등록되어 발매됐다.

4명으로 이루어진 걸그룹 Maywish는 멤버 모두가 실용음악 보컬전공자로 탄탄한 음악적 기초를 바탕으로 노래는 물론 댄스까지 소화해내는 걸그룹이다.

걸그룹 Maywish는 계절의 여왕이라 불리며 소녀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may(5월)와 소원 이라는 wish의 합성어로 <오월의 바램 >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귀엽고 통통 튀는 안나(오른쪽부터),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댄싱머신 소은, 대단한 끼와 열정을 갖고 있는 효인, 귀엽고 섹시함 이 있는 반전매력의 제령까지 네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지만 하나의 새로운 하모니를 만들어가는 그룹이다.


이번에 데뷔곡인 <Hello>는 FT아일랜드와 가수 정용화씨와 함께 작업을 한 고진영 작곡가와 AOA, 씨앤블루, 프로미스9, 이달의소녀 등 많은 히트곡을 낸 이진호 작곡가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베이스의 리듬이 돋보이는 disco funk 스타일의 dance pop의 장르로 짝사랑하는 남자에게 수줍어서 마음을 제대로 전하지 못하고 망설이기만 하는 소녀의 감성을 반복되는 멜로디와 리듬으로 표현한 well made 곡이다.

Maywish는 팬들의 사랑과 관심을 바라며 이번 음원공개와 더불어 방송과 공연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면서 오랜 동안 꾸준하게 음악을 공유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근 신한류의 흥행속에 또 하나의 kpop의 역사를 새롭게 쓸지도 모르는 새로운 걸그룹의 탄생을 지켜보며 그들의 진심어린 노력과 열매를 기대해본다.

artpark@fnnews.com 박범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