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은 16일부터 내달2일까지 패션 장르에서 상품을 구매 후 수험표를 제시하면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대구백화점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등록하고 수험표를 제시하면 엘리바덴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본점 '영풍문고'는 수능 수험표 지참 후 도서를 구입하면 10% 할인하는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점 신개념 멀티 문화공간 '컴앤플레이'는 내달14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가상현실(VR) 1인패키지 1+1(원 플러스 원)행사를, 스시 뷔페 전문점 '스시메이진'는 수험표를 제시하면 런치, 디너 등 3000원 할인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본점 체험형 뷰티 편집숍 '코스메피아'는 수험표 지참 후 1만원 이상 구매시 '라비오뜨' 미니 틴트를 30명께 증정한다.
브랜드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프라자점 'MLB', '버커루'는 수험표 지참시 10% 할인 행사를 18일까지, '아디다스', '크록스'도 30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각각 진행한다.
대구지역 롯데백화점도 수능 시험날인 15일부터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행사와 감사품 증정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구점은 수험표 수지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과 30만원 이상 구매 시 7%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 수능 탈출 프로모션으로 수험표 지참 시 브랜드별 할인 행사와 감사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지하1층 '제이에스티나'는 쇼퍼백과 지갑 구매 시 20%, '스톤헨지'는 마이위시 목걸리 라인을 20%(15품목) 각각 할인 판매한다.
상인점과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은 18일까지 수험표 지참 후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상인점은 22일 7층 문화센터에서 지성학원과 연계한 수능 가채점 분석 등 입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박기범 상인점 영업지원팀장은 "이번 주말은 정기세일과 함께 1년 동안 수고한 수험생을 위해 브랜드별 할인과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등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말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