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7일 출시된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한 게임으로, 원작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휴는 ‘외모지상주의’의 슬로건 ‘칠성급 사이다 액션’에서 착안한 것으로, 시원한 액션의 재미를 통해 사랑받고 있는 ‘외모지상주의’와 짜릿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인기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스트롱’ 모두 보다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10일부터 16일까지 게임에 친구를 50명 초대하는 이용자들 중 일부를 추첨해 컬래버레이션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7일부터 23일까지 게임 내 스토리 노멀 모드의 4-1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들과 24일부터 30일까지 리그전에 10회 참여하는 이용자들 중에서도 일부 인원을 뽑아 동일한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외모지상주의’와 ‘칠성사이다 스트롱’ 컬래버레이션 음료는 전국 슈퍼마켓, 편의점,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각종 이벤트와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세부 정보는 이 게임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