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하츠, 즐거운 연말연시 홈파티 위한 특가 프로모션 실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8.12.17 09:29

수정 2018.12.17 09:29

오늘부터 26일까지 ‘하츠몰’ 통해 이벤트 대상 품목 구매 시 특가 할인 제공

㈜하츠, 즐거운 연말연시 홈파티 위한 특가 프로모션 실시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기념해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츠는 오는 26일까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을 통해 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홈파티 요리 시 꼭 필요한 제품들만 모아 이번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상 품목으로는 전골요리, 스튜 등 탕 요리 시에 빠질 수 없는 ‘IH 프리스탠딩 레인지 1구(IH-131FY)’와 집안을 향기롭게 해주는 아로마 디퓨저 ‘마리에(Marie)’다.

‘IH 프리스탠딩 레인지 1구’는 9단계로 화력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요리를 가능케 해주는 제품이다.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간편하게 음식 조리가 가능한 ‘온도모드’, 소비 전력 상태를 인지할 수 있는 ‘파워모드’ 등 사용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고강도 세라믹 상판을 사용해 열과 마찰에 강하고 청소도 편리하다. 타이머와 잠금 기능, 인덕션 팬의 과열을 방지하는 쿨링팬 등을 적용해 안전성까지 더했다.

또한 ‘마리에’는 이탈리아 리빙 전문 기업 엘리카(Elica)에서 개발하고 하츠가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아로마 디퓨저다.
고체 향기 캡슐을 투입구에 삽입한 후 로고 터치 또는 리모컨으로 제품을 가동하면 소형 팬이 작동해 아로마 향이 발향, 실내 곳곳으로 퍼진다. 블랙, 화이트, 레드의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향기 캡슐 역시 총 8종(실내용 4종, 주방용 4종)으로 구성돼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고체 향기 캡슐은 무알콜 및 알러지프리의 천연성분으로 제작됐으며,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검사에서 유해성분 불검출 및 합격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하츠 관계자는 "최근 소중한 사람들을 집에 초대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파티 음식을 나눠 먹으며 함께 새해 건강을 빌어주는 홈파티가 연말 모임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하츠에서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츠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IH 프리스탠딩 레인지 1구’는 출고가에서 약 14% 할인된 4만8천원에, ‘마리에’는 약 34% 할인된 8만5천원에 제공할 계획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