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호와 숲 속에 둘러싸인 가평 단독주택,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이 분양을 진행 중이다.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원하는 이들이 서울 근교로 별장이나 세컨하우스를 장만하는 추세인데, 까사펠리체는 그들에게 최적의 조건을 선사한다. 각종 레저스포츠는 물론 풍부한 인프라까지 갖추어져 있어 여가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 실내 요트/보트 계류장을 갖춰 높은 희소가치를 자랑한다. 용이 문 여의주 자리라고 칭하는 ‘된섬’에 해당되는 만큼 풍수지리상으로도 최적의 입지다.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은 총 14가구를 분양 중이다. 1차 준공세대 8가구와 2차 토지분양 세대 6가구로 나누어져 있다. 그 중 토지분양 세대는 원하는 모습으로 직접 설계 할 수 있도록 토목공사와 건축허가를 완료 한 상태이다. 현재 196평부터 225평까지 계획 되었으며, 높은 성토 위에 건축 될 예정이라 세대 간의 마찰이 적고 보안이 뛰어나다는 이점도 있다. 또한 6m~8m 성토 위에 나만의 집을 원하는 대로 건축 돼 온전한 청평호 뷰도 확보 할 수 있어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평 타운하우스는 단지 내부에 지중화 공사로 인터넷 선 등의 통신 선을 지하로 매설하여 막힘 없는 전망을 감상 할 수 있다. 덤으로 바로 앞에 청평호가 자리하고 있어 클럽 티파니 등 다수의 수상레저와 요트라이프까지도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실내 요트·보트 계류장을 보유 하였고, 7M 높이의 실내 정박장에는 25대 정도의 요트를 보관 가능하다. 1년에 한번 일정 비용을 지불 하면 개인요트를 관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 된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아난티, 프리스틴밸리, 마이다스밸리처럼 대형 골프장 4곳이 자리해 여가 시간에 골프 레저 또한 즐길 수 있다.
단지 내에는 8m 길이의 도로를 갖췄다. 차량 진 출입이 수월하며 해당 주택은 서울과의 거리도 가깝다. 성수대교에서 설악IC까지는 30분거리로, 서울 강남 쪽에서 이 곳까지는 35분으로 충분하다. 때문에 출퇴근이 가능하여 주 주거 목적으로도 소유 할 수 있다. 차량 5분~10분 거리에는 청심국제중고등학교 등을 포함하여 다수의 교육기관과 청심국제병원, 각종 행정기관, 대형 마트 등이 자리하고 있어 일상생활도 편리하다.
경기도 단독주택은 본인이 원하는 추가적인 시스템도 설치 할 수 있다. 단독정원과 개별수영장도 설치 할 수 있고, 실내에는 스마트 IoT시스템을 도입 할 수 있어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지열 냉, 난방으로 관리비를 50% 절감하는 효과도 볼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경기도 쪽으로 별장, 단독주택, 전원주택을 찾는 이들이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소식을 접하고 많은 문의를 주고 있다. 현재 분양 중인 럭셔리앤하우스 부동산 중개법인으로 문의 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