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아파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25 10:00

수정 2019.06.25 10:00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이 선호하는 아파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

천안시 서북구 직산 지역에 굵직한 개발 호재들로 인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작년 완공된 삼은호수생활체육공원을 통해 직산 지역의 아파트, 땅 값이 상승하였다. 하지만 삼은호수생활체육공원 인근 아파트들은 10년 이상 된 노후 아파트라는 점으로 큰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

천안테크노파크 일반산업단지(총 40만평 예정)와 천안 도시첨단산업단지(10만평 예정)이 2023년 준공 예정으로 이에 따른 가치 상승도 이루어지고 있다. 이에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은 신규 아파트에 대한 욕구가 큰 상황이다.

이러한 욕구를 해소해 줄 신규 아파트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가 들어올 예정으로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천안테크노파크 일반산업단지와 천안 도시첨단산업단지의 상주인원이 약 1만명으로 추산되어 직산 지역에 풍부한 배후수요가 생겨 상권 발달을 기대하는 투자자들과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북천안 IC와 국도 1호선이 인접해 있어 서울, 경기권으로 차량이동이 용이하며 지하철 1호선 직산역이 인근에 있어 지하철 이동도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북천안 IC 진입로 확장공사 중이며 미래가치를 내다본 투자자들의 선점이 이루어지고 있다.

단지 주변에 초, 중학교 / 어린이 공원이 들어올 예정으로 장기 거주를 목적으로 하는 기존 주택 구매 희망자뿐만 아니라 유아 가정,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메가마트와 농수산물 도매시장, 서북구청, 은행, 병의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특히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59㎡A, 59㎡B, 59㎡C, 72㎡A 총 4가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6, 7월 계약자에 한해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수요층의 선호도가 높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해 좋은 입지와 가격을 모두 갖췄다는 평을 듣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3.3㎡당 700만원대에 분양하는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다른 아파트보다 200만원 저렴하다. 상담 받으시면서 좋은 입지에 이 가격이 맞는지 물어 보시는 분들도 여럿계신다. 여러 개발 호재가 예정되어 있는 만큼 향후 미래가치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 라고 말했다.

‘직산 월드메르디앙 레이크파크’는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삼은리 36-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현장 내 분양홍보관과 견본주택이 마련되어 있어 상담과 관람이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