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본격적인 해외 여행 시즌 7월! 이런 이색 상품 어때요? “두사람의 해외여행을 완벽하게 해주는 Futari 듀얼 여권 케이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6.25 14:52

수정 2019.06.25 14:52

본격적 휴가철인 7월이 다가오면서 직장인들은 해외여행 준비로 점차 분주해지고 있다. 지난해 우리나라 해외출국자 수는 2869만 5983명으로 2017년 해외출국자 수인 2649만 6447명보다 크게 늘어났다. 해외여행은 치열한 일상 생활에서 벗어나 지쳤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최근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서 해외 여행을 떠날 때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여권 케이스가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그 주인공은 Futari 듀얼 여권케이스!

기존 여권은 각자 따로 케이스에 집어 넣어 보관하지만, Futari 듀얼 여권 케이스는 두 사람의 여권부터, 탑승권, 호텔 부킹 서류, 항공권일정표, 마일리지카드, 현금, 볼펜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두 사람의 여권과 항공권, 탑승권 등 각종 여행 관련 서류를 한번에 보관
두 사람의 여권과 항공권, 탑승권 등 각종 여행 관련 서류를 한번에 보관


Futari 듀얼 여권 케이스는 1) 아이들과 함께 해외여행을 떠나는 가족 2) 신혼여행 3) 사랑하는 사람과의 여행 4) 노령의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떠나는 사라 5) 기내에서 동반자의 입국 및 세관 신고서 등을 작성해야 하는 사람 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일목 요연하게 정리된 Futari 듀얼 여권 케이스
일목 요연하게 정리된 Futari 듀얼 여권 케이스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중인 홈랩 신윤정 대표는 “futari라는 뜻은 일본어로 두사람이라는 뜻”이라며 “본제품은 일본 후타리 대표 카주토 (Kazuto) 노조미(Nozomi) 부부가 세계를 여행하면서 영감을 얻어 만든 제품으로 두사람이 하나되어 삶의 여정을 함께 하는 메시지를 닮고 있다”며 “Futari 듀얼 여권 케이스는 이탈리아 고급 소가죽을 사용하여 도쿄 전통 가죽 공방과 함께 개발 설계로 장기간 오래 사용해도 견딜 수 있는 확실한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이라고 말한다.


Futari 여권 케이스를 만든 후타리 Kazuto / Nozomi 공동 대표
Futari 여권 케이스를 만든 후타리 Kazuto / Nozomi 공동 대표

futari 듀얼 여권 케이스는 여름 휴가전 배송을 위해 오는 7월 7일까지 펀딩을 진행하며 펀딩 종료 후 일반판매도 진행 할 것으로 보이지만 펀딩 기간중 최대 40% 할인을 하고 있어 구입에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해외 여행을 하면서 쌓는 추억과 경험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나만의 자산이다.
해외여행이 즐겁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길 바란다면 여행 출발전 보다 완벽한 준비가 필수라는 사실도 기억할 필요가 있어 보인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