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CJ ENM 투니버스, 허팝과 벅스봇 이그니션 '나와! 한판 붙자' 캠페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07.08 09:00

수정 2019.07.08 09:00

CJ ENM 투니버스가 9일 저녁 8시 '벅스봇 이그니션'의 첫 방송을 앞두고, 크리에이터 허팝과 함께 '나와! 한판 붙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CJ ENM 투니버스 제공
CJ ENM 투니버스가 9일 저녁 8시 '벅스봇 이그니션'의 첫 방송을 앞두고, 크리에이터 허팝과 함께 '나와! 한판 붙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CJ ENM 투니버스 제공


CJ ENM 투니버스가 9일 저녁 8시 '벅스봇 이그니션'의 첫 방송을 앞두고, 크리에이터 허팝과 함께 '나와! 한판 붙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4일까지 인터넷 이벤트 페이지에 허팝에게 도전하고 싶은 이유와 '나와! 한판 붙자!'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자동 응모된다. 8월 9일과 16일, 두 차례에 걸쳐 선정된 총 100명의 도전자는 8월 31일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열리는 '나와! 한판 붙자' 행사에 초대된다. 이벤트 페이지는 투니버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시 허팝에게 보내는 도전 영상 또는 벅스봇 완구를 가지고 노는 영상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허팝이 직접 벅스봇 배틀 승리 비법을 알려주는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되며, 선정된 100명의 도전자에게는 스페셜 선물로 '벅스봇 이그니션' 완구 1종을 랜덤 증정한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의 강헌주 콘텐츠 운영국장은 "'벅스봇 이그니션'이 친구들과 함께 배틀을 펼치고 모험을 떠나며 함께 성장하는 스토리이기에 도전, 실험정신이 넘치는 크리에이터 허팝과의 특별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방학 추억을 선사할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