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건강가전 엔유씨전자, '2019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0.29 14:53

수정 2019.10.29 14:53

건강가전 엔유씨전자, '2019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최근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는 원액기와 진공블렌더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부스 번호 E-18)

엔유씨는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미엄 원액기 EVO820을 비롯해 올해 신제품인 진공블렌더 SV400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EVO820 원액기는 과일을 작게 잘라야 하는 기존 원액기의 불편함을 개선해 과일을 통째로 착즙할 수 있도록 투입구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전면부 가죽 패턴과 안정적인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지난해 세계적인 어워드인 미국 스파크 디자인 어워드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현장에서 진행되는 세미나를 비롯해 다양한 혜택의 경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엔유씨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원액기로 직접 짠 착즙 주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원액기, 진공블렌더 등 평소 구매를 고려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

원액주스보다 갈아 만드는 주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은 진공 블렌더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엔유씨 진공블렌더 SV400은 ‘진공•초고속 블렌딩•소음방지커버’ 3가지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진공 기능은 물론 32,000RPM의 초고속 블렌딩을 자랑한다. 또한 초고속 블렌딩 시 발생하는 소음을 줄여주는 커버가 있어 더욱 조용하고 강력한 블렌딩을 구현할 수 있다.

진공블렌더는 블렌딩 전, 용기에서 공기를 미리 제거함으로써 주스의 산화를 방지한다.
공기를 미리 제거한 진공 주스는 일반 블렌더로 만든 주스보다 신선함이 오래 유지되고 맛과 향이 풍부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가정용 제품을 비롯해 업소용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전시 기간 동안 특별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주스 세미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유씨전자는 올해 창립 41주년을 맞이했으며, 그 동안 원액기, 녹즙기, 발효기 등 여러 히트 상품을 만들며 오랜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