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하이모·하이생,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파이낸셜뉴스

입력 2019.11.04 10:57

수정 2019.11.04 10:57

하이모·하이생,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와 프리미엄 발효효소 하이생이 글로벌 쇼핑·문화 축제 '2019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표방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수촉진과 외국 관광객 유치, 한류 확산 등을 위해 민간 주도로 개최되는 쇼핑축제다.

오는 22일까지 약 3주간 약 650개 유통·제조·서비스 업체가 참여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하이모와 하이생은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하는 것으로, 참여 업체 중 맞춤가발 전문기업으로는 하이모가 유일하다.

먼저 하이모는 맞춤가발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품목에 따라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에 하이모 전 지점에서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하이모의 여성라인 하이모레이디는 기성 가발을 최대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이어진다.

발효효소 전문식품 하이생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구성별로 최대 5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모락모락 블랙을 제외한 하이생의 전 제품라인에 적용되 ,하이모의 헤어케어 제품도 3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특히 카카오톡 쇼핑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환절기를 맞이해 지인들에게 건강식품을 선물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기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모 관계자는 “’2019코리아세일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국인뿐만 아니라 한국을 찾은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하이모와 하이생 제품의 우수성을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모발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을, 이번 행사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과 스타일을 모두 챙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