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은 자회사 페이코인이 실내형 어드벤처파크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남산타워’와 결제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최초의 도심형 VR 어드벤처파크인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에서 페이코인(PCI)으로 이용권 구매부터 매장 내 판매되는 모든 식음료 및 굿즈 상품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에서 페이코인 결제 이용 시,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매표소에서 모든 종류의 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카페 내 모든 음료가 50% 할인되며 스낵 스테이션 내 가장 인기 식품 중 하나인 ‘선데이치즈볼 싱글콤보’가 3000원에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어드벤처파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설치 및 신규가입 시 매장 내 게재된 이벤트 안내문 속 특정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면 4000원 상당의 25PCI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페이코인 관계자는 “이번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결제 제휴를 통해 페이코인 결제 가능 영역이 쇼핑, 식품, 게임 산업을 넘어 오프라인 체험형 놀이공간까지 확장했다”며 “어드벤처 테마파크의 많은 방문자들이 페이코인이 준비한 다양한 할인 및 리워드 혜택을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