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버스 리즈시절' 디지털 앨범 발매
[파이낸셜뉴스] CJ ENM 애니메이션사업부는 24일 정오에 멜론과 지니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 '투니버스 리즈시절'을 발매했다.
투니버스 리즈시절은 그간 투니버스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 14작품의 주제곡을 VOL.1과 VOL.2로 나눠 선보인다.
VOL.1은 최근 투니버스가 재편성해 화제가 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달빛천사'의 오프닝 주제곡 '나의 마음을 담아'를 포함해 총 7곡으로 구성됐다. '카우보이 비밥', '정글은 언제나 맑음 뒤 흐림', '꼬마 마법사 레미 비바체', '탐정학원 Q' 등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애니메이션 주제가들로 채워져 기대감을 모은다.
함께 선보이는 VOL.2 역시 애니메이션 '쾌걸근육맨 2세'를 통해 유명해진 주제가 '질풍가도'를 타이틀곡 삼아 총 7곡이 담겼다. '소년탐정 김전일 2', '그 남자 그 여자', '고스트 바둑왕' 등 이름만 들어도 익숙한 애니메이션 주제가들로 구성됐으며 특히 '버즈(BUZZ)'가 불러 유명해진 애니메이션 '나루토'의 주제가 '활주'도 담겨있어 더욱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날 공개 된 투니버스 리즈시절 디지털 컴필레이션 앨범 음원은 멜론과 지니(엠넷), 벅스뮤직, 플로(FLO), 카카오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하거나 구매할 수 있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