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함께하면서 ‘손흥민샴푸’로 유명해진 ‘TS샴푸’ 제조사 TS트릴리온이 오는 21일까지 홈쇼핑 방송에서 ‘TS샴푸’와 ‘TS비디샴푸’로 구성된 설 선물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해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표시로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설 선물 패키지를 롯데홈쇼핑(14일), CJ오쇼핑(16일), GS홈쇼핑(18일), 현대홈쇼핑(21일) 등 주요 홈쇼핑 채널에서 방송 당일에만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에 판매되는 설 선물 패키지는 기본 2박스로, 박스당 샴푸 500g 2개, 샴푸 100g 2개, 파우치 6g 2개가 포함돼있다. 여기에 체험분 파우치 6g 4개가 추가로 포함돼있다. 해당 패키지는 더블구성(4박스)과 함께 당일 방송에 한해서만 판매된다.
TS트릴리온 홈쇼핑 관계자는 “국내 탈모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 헤어 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탈모샴푸를 명절 선물로 준비하는 사람들도 급증하고 있어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 TS샴푸 선물 패키지가 소비자의 니즈에 적합하다고 판단, 설 선물 패키지를 따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한 매출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TS트릴리온은 자사 쇼핑몰을 통해 TS선물세트를 3개 구입 시 1개의 선물세트를 더 증정하고 선물세트 1개만 구입해도 트리트먼트 500ml를 하나 더 주는 ‘2020 설레는 선물대전’ 이벤트도 20일까지 진행 중이다.
앞서 지난해 12월에는 한 달간 기존 샴푸에 라벤더오일을 보강한 ‘올뉴플러스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별도로 제작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한정 판매한 바 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비자들 사이에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TS브랜드 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가수 황치열 등 국내 리딩 브랜드에 맞는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보유 중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