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다날 페이코인, 교보문고·핫트랙스 최대 50% 페이백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2.06 09:24

수정 2020.02.06 09:24

관련종목▶

다날 페이코인, 교보문고·핫트랙스 최대 50% 페이백 이벤트

다날은 자회사 페이코인이 교보문고, 핫트랙스와 결제서비스 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교보문고, 핫트랙스 매장에서 페이코인(PCI)으로 결제하면 교보문고에서 결제금액의 15%, 핫트랙스에서 결제금액의 50%를 PCI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페이백 한도는 최대 2만원이다.

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신규 가입 시 ‘KYOBO25’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면 교보문고 및 핫트랙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상당의 25PCI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도 벌인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매장에서 PCI로 도서 및 상품을 구매한 종이영수증을 본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 기획된 5만원 상당의 ‘페이코인 럭키박스’를 지급한다.
럭키박스 안에는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도서와 핫트랙스 인기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교보문고 앱과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페이코인 관계자는 “교보문고, 핫트랙스와의 제휴를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등 주요 제휴 가맹점과의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