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파이낸셜뉴스] 화이트데이를 맞아 게임사들의 게임 아이템, 선물 제공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화이트데이 관련 스킨, 장신구 등도 볼거리다.
넷마블은 자사의 게임 5종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지난 12일 출시한 모바일 배틀로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파티 콘텐츠인 '암흑침공', '균열의 신전', 전 지역 프리PK(Player Killing) '암흑출몰' 등 특정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를 얻고 이를 다양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신규 서버 '경천동지2'를 오픈, 이용자들은 신규 서버에서 최대 5배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홍문 10레벨 달성 시 '영웅 수호령'과 '빛나는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받는다. 이벤트 재화 '사탕'과 '하트편지'를 획득하는 '화이트데이 페스티벌'도 열린다. 획득한 이벤트 재화는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인 '보석'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는 18일까지 업적을 달성하면 '화이트데이 장신구 선택권'이 주어진다.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오는 20일까지 로그인을 하면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백악의 장미'가 매일 1개씩 주어지며 7개의 장미를 획득하면 '아서 펜드래곤(프로토타입)'의 영의 개방권을 획득할 수 있다. 온라인 RPS '하운즈: 리로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시크릿 방어구를 출시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