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가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핑크퐁 아기상어' 콘셉트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석촌호수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석촌호수점은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국내 최초 '핑크퐁 아기상어' 콘셉트 스토어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매장 곳곳에서 핑크퐁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고, 벽면에 파도를 그려 넣어 마치 바닷속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매장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마련됐다. 입체형 그물 놀이 기구 ‘에어포켓 그물 놀이터’를 비롯해 신나는 음악에 맞춰 춤 출 수 있는 ‘핑크퐁 DJ 부스’가 마련돼 있으며 바닷속을 배경으로 핑크퐁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등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석촌호수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쿠키샌드, 키즈선데 3종, 쉐이크 및 주스 6종)들과 함께 모든 메뉴 주문 시 자율주행 로봇이 디저트를 서빙해 디저트를 더욱 특별하게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핑크퐁’ 캐릭터들을 활용한 미아방지 백팩, 물총, 목욕 후드 타월, 동요 사운드북 등의 핑크퐁 굿즈도 판매해 가족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스마트스터디 김민석 대표는 “핑크퐁 아기상어를 사랑하는 가족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즐겁고 편안한 방문이 될 수 있도록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조금 더 신경 써 안전 운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