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리빙 리빙

라미(LAMY), 공식 온라인스토어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4.16 14:04

수정 2021.04.16 14:04

라미 제공.
라미 제공.

[파이낸셜뉴스] 라미(LAMY)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라미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라미의 대표 제품 만년필부터, 볼펜, 샤프, 멀티펜 등 필기구를 비롯한 잉크, 노트, 가죽 파우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미 제품을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고객들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두어 리뉴얼 오픈한 라미 공식 온라인스토어는 새롭게 추가된 각인 서비스 기능부터 제품 검색, 제품 후기 확인은 물론 브랜드 및 디자이너 소개와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가 담긴 콘텐츠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사파리 오리진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한 라미의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앞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라미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공식 온라인스토어 멤버십만의 혜택 강화에 중점을 뒀는데, 기본적으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전 상품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사은품 제공과 포인트 적립,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했다.


이밖에 라미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뿐만 아니라 기획전 프로모션 등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또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