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은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 파워블록 △그린핑거 촉촉선팩트 소프트블록 △그린핑거 물놀이 선크림 워터프루프 △그린핑거 파워쉴드 선스틱 워터프루프 △그린핑거 순한 선클렌징 티슈 등 5종이다
이번 그린핑거 신제품은 모링가, 바오밥나무, 알로에 성분을 함유해 피부 보호, 보습, 진정 작용으로 자외선으루터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둥근 곡선의 소프트 입자들이 아이피부에 부드러운 방어막을 씌워주는 자외선 차단방식이 적용되는 등 자외선 차단효과도 한층 강화됐다.
그린핑거 선은 2007년 첫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750만개를 기록한 유아 선케어 전문 제품으로,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 시즌에는 10초에 한 개 꼴로 팔리며 소위 '국민 선케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제품은 아이들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는 1단계,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티슈를 통한 깨끗한 클렌징을 가능케하는 2단계, 자외선으로부터 민감해진 아이피부를 진정시키는 3단계로 구성된다. 또 이번 제품은 피부자극테스트와 함께 안자극대체테스트까지 끝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그린핑거 담당자는 "선 제품은 맞춤형 자외선 차단과 클렌징, 피부진정 보습에 이르는 3단계 케어로 연약한 아이들의 피부보호에 충실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vrdw88@fnnews.com 강중모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