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일반

포튜브(ForTube), 인도네시아 토코크립토(Tokocrypto) 거래소와 파트너십 체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4.29 11:17

수정 2021.04.29 11:17

사진제공= 포튜브(ForTube)
사진제공= 포튜브(ForTube)


디파이 랜딩 플랫폼 포튜브(ForTube)가 인도네시아 토코크립토(Tokocrypto) 거래소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토코크립토(Tokocrypto)는 2017년 설립된 인도네시아 가상자산 거래소로 인도네시아에서 가상자산 시장을 관할하는 상품선물거래규제기관(BAPPEBTI)에서 최초로 운영 허가를 받은 거래소이다.

또한, 2020년 5월 바이낸스(Binance)의 투자를 받아 바이낸스와 손을 잡고 최신 기술과 보안으로 플랫폼을 Tokocrypto v2.0으로 업그레이드한 바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동성, 렌딩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할 예정이며, 27일 15시 포튜브 BSC 버전에 TKO를 추가해 자금 예치 및 대출 기능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파트너십 기념 TKO의 신규 코인 채굴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TKO는 토코크립토 거래소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포튜브에 TKO를 예치하여 이자를 얻거나 TKO를 담보로 USDT 등 기타 가상자산을 대출할 수 있다.


포튜브 관계자는 “FOR 풀 섹션에 TKO를 예치해 FOR 토큰을 획득하거나, FOR 토큰을 예치해 TKO 토큰을 획득할 수도 있으며, 1500% 이상의 APY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