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직접판매

스위스 명품 브랜드 ‘로머’ 세라믹 오토메틱 시계 와디즈 펀딩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7.13 10:22

수정 2021.07.13 10:22

스위스 명품 브랜드 ‘로머’ 세라믹 오토메틱 시계 와디즈 펀딩

130년 전통 스위스 명품 브랜드 로머(ROAMER)가 크라우드펀딩플랫폼 와디즈에서 7월 5일 ~ 7월 19일까지 펀딩을 진행한다.

로머(ROAMER)는 스위스의 솔로톤에서 설립된 130년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로, 로머만의 정체성과 독립성을 독특한 개성으로 담아낸 디자인은 고전과 현대가 정교하게 접목되어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는 시계 브랜드이다.

이번 펀딩을 진행하게된 오픈 하트 디자인의 C-Line Automatic은 디테일에 강하고 높은 품질의 스위스 메이드이다.
최대 44시간 파워 리저브가 가능한 오토메틱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세라믹 &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 사파이어 크리스탈, 10기압 방수 등 훌륭한 스펙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었다. 또한 국제 보증 서비스와 공식 A/S를 기본 2년에 구매 내용 등록 시 5년이 추가되어 총 7년 동안 보장받을 수 있다.


이번 펀딩에서 Steel Black, Blue Black, All Black, Rosegold Black, Rosegold Brown 등 총 5가지 색상을 선보이며, 뛰어난 품질과 누구나 착용하고 싶은 디자인의 스위스 명품 브랜드 로머의 오토메틱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디즈 펀딩에서 만나 볼 수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