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청소년을 위해 후원금 및 후원물품 기부
국내에서 최대 규모로 성장한 종합부동산그룹인 ㈜한신그룹(이하 한신산업개발)이 서울·경기·인천권역 지역 내 보육원 6곳을 방문해 물품 및 후원비를 전달,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지난 5일, 한신그룹은 서울·경기·인천권역 지역 내 보육원 해성보육원, 신명보육원, 보라매보육원, 은평천사원, 지온보육원, 청운보육원 6곳을 방문해 각 3천만원 총 1억 8천만원의 상당의 후원금과 후원물품을 2022년 하반기까지 분기별로 나눠서 후원하기로 협의했다. 후원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은 불가피하게 (주)한신그룹이 진행 중인 현장 주변에 있는 보육원에서만 진행됐다
지난달 5일부터 16일까지 후원금 및 후원물품 전달식은 ㈜한신그룹의 임원들이 모두 (마정욱 이사 외21명) 참석한 가운데 한신그룹이 진행 중인 현장 주변에 있는 보육원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20·30대 젊은 인재들로 구성, 8개의 자회사를 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부동산 그룹 ㈜한신그룹의 이두호 대표이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영향으로 세계적 경제 불황 속에서 기존 후원 활동이 많이 줄어들고 있다"라며 "자신의 의지와 선택에 상관없이 부모와 떨어지게 된 아이들에게 가정의 온기를 안겨줄 수는 없겠지만 이러한 선행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올바르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매년 회사가 성장하는 만큼 더 많은 기부활동과 아동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장학재단 설립도 준비하고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주)한신그룹은 8개의 자회사를 두고 부동산 시행 및 분양대행을 하는 종합 부동산 그룹이다. 2021년도 하반기에만 자회사만으로 약 7천억 원의 외형 매출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먼저'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독거 노인, 다문화가정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공익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김포시 양촌읍 보건복지팀을 통해 '2022 희망온돌 명절 맞이 후원 캠페인'으로 쌀 3,800kg 기부한 바 있다. 수도권에서 사업을 진행하는 만큼 현장 주변으로 꾸준한 기부활동을 하면서 전국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